게시물 작성 테이블

[스포츠한국] 나도 '꽃중년'될까?...주름 관리는 '필수'

2013-06-18 hit.2,561

황신혜, 전인화, 김희애, 오연수, 이승환, 탁재훈, 김원준 등 연예인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이들은 40대 이상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전성기의 외모를 이어가고 있는 대표적인 동안 스타들이다. 세월이 무색할 만큼 깨끗한 피부와 주름 하나 없는 20대의 외모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것.

 

이러한 동안 연예인들의 영향과 더불어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중년층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깊어지기 마련이다.



이러한 노화는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노화를 겪으면서 우울증이 생기기도 하고 스트레스, 대인기피증 등 정신적 고통을 받게 되기도 한다.



주름은 피부 진피층의 결합섬유와 탄력섬유의 소실로 피부 표면에 골이 생기는 것을 뜻하는데, 눈가를 시작으로 점차 나이가 들어가면서 이마, 볼, 입, 미간, 턱, 목 등 얼굴 전체 부위로 확대되는 것이 특징이다.



젊은 층이라면 기능성 화장품이나 간단한 시술을 통해 예방과 치료가 가능하지만 중?장년층에서는 이미 주름이 깊어져 버린 경우 화장품과 간단한 시술을 통해 해결하는데 한계가 있어 성형수술을 통해 보다 확실한 효과를 얻기도 한다.



그 중에서도 텐리프팅은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팔자주름, 인디언주름, 입가주름, 볼처짐 등 얼굴 주름 개선과 탄력을 증가시켜 10년은 젊어 보이는 동안 얼굴로 변신이 가능한 것. 특히 2~4mm 정도의 작은 절개로 시술해 출혈이 없으며, 흉터 없이 빠른 회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노화에 의한 주름에 경우 시간이 흐름에 따라 지속적으로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시술 후에도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주름이 생길 수 있는 자세나 습관은 피하고 적당한 운동과 금연, 금주, 자외선차단 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정유석 더라인성형외과 원장은 “점차 사회적으로 외모 경쟁력에 대한 비중이 높아지면서 이제는 중?장년층의 성형도 보편화되고 있는 추세”라며 “중?장년층 시술을 할 때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이 있거나 체력저하로 인해 몸에 무리를 줄 수 있으므로 수술 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적절한 수술방법과 시기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원문보기

다음다음글 #[스포츠한국] V라인 얼굴, 생활습관 개선이 먼저
이전이전글 #[스포츠한국] 어버이날 선물 고민, ‘효도성형’ 이슈
  • 목록
빠른상담
지방흡입&이식
더라인 Signature
체형 지방이식
파워V윤곽술
팔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
종아리성형
미니지방흡입
부위설명
LAST 다이어트
LAST 다이어트
빼라빼라
가슴성형
가슴재수술
가슴확대수술
처진가슴교정술
가슴축소
유두/유륜성형
초음파유방진단
신선줄기세포&리프팅&쁘띠
신선줄기세포 연구소
줄기세포 재수술
신선줄기세포 흉터치료
신선줄기세포 모발치료
신선줄기세포 지방이식
비수술 리프팅
안면거상
Cell럽 부스터
쁘띠성형
눈성형
크리스탈 눈성형
눈재수술
눈성형 
눈매교정술
상하안검
이마거상
코성형
바비코성형
줄기세포 코재수술
코재수술
코성형 
Fit me 코성형
남자성형
남자지방흡입
더라인소개
더라인 소개
의료진 소개
학술활동/보도자료
글로벌 네트워크
병원둘러보기
오시는길
마취통증
공익활동
스타와 함께
★아카데미
이벤트 / 수술 전후사진
이벤트
공지사항
수술전후사진
리얼셀카
영상후기
더라인 TV
수술후기
상담/예약
온라인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
카카오상담
진료예약
병원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공지사항| 온라인상담| 진료안내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톡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