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작성 테이블

[스포츠한국]여름방학*휴가 시즌, 성형 증가...눈성형 가장 선호

2013-06-18 hit.2,525

본격적인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앞두고 성형 수술 예약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성형수술을 계획했던 이들이 평소보다 여유 있는 휴가와 방학을 이용하기 때문이다.

어떠한 수술이라도 부기가 빠지고 자연스러워지기까지는 일정 시간이 필요한 만큼 미리 상담을 통해 휴가나 방학 시작과 동시에 수술을 받으려는 것이다.

실제로 ‘방학성형’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을 정도로 여름방학과 휴가철이 있는 7, 8월은 성형수술에 있어 성수기라고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선호도가 높은 것은 ‘눈성형’이다. 눈은 외모적으로 첫인상을 결정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꼽힌다. 특히 간단한 시술을 통해 외모에 큰 변화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휴가, 방학을 이용해 수술하려는 환자들이 많다.


하지만 가장 흔하고 보편적인 수술로 인식되면서 마치 쉬운 수술로 생각해 비전문의나 심지어 무자격자에게 시술받는 경우도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수요만큼 부작용 사례도 많기 때문에 수술을 결정할 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눈은 피부와 근육, 지방, 안검판 등 여러 조직이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마다 모양과 구조가 천차만별이다.


쌍꺼풀 수술 시에는 눈과 얼굴라인, 눈썹, 코 등의 관계를 따져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수술이 이뤄져야 한다. 자신의 눈과 어울리지 않는 시술법을 선택하거나 무리한 수술을 받게 되면 오히려 눈이 작아 보이거나 부자연스러운 인상으로 바뀔 수도 있다.


자칫 실수로 쌍꺼풀 재수술로 이어지게 되면 첫 성형수술에 비해 비용도 비싸고 회복기간도 길어지기 때문에 처음부터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이러한 눈성형의 수술 방법은 절개법, 부분절개법, 매몰법,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등으로 매우 다양하다.


그 중 크리스탈눈성형의 경우, 매올법과 앞트임을 동시에 진행하는 시술법으로 눈의 움직임에 따른 라인변화 등을 세밀하게 파악해 수술에 반영한다.

이 수술법은 최소 절개를 통해 지방을 제거하고 나머지 부분을 매몰법으로 진행한다. 흉터와 붓기가 적고 최소 절개를 통해 쌍꺼풀이 풀릴 가능성을 줄여준다.

또 앞트임을 동시에 진행해 눈 안쪽에 존재하는 주름인 ‘몽고주름’을 제거해 숨어 있던 내안각이 드러나면서 눈이 커지고 시원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박용삼 더라인성형외과 원장은 “여름방학과 휴가를 앞둔 요즘, 눈성형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다른 부위에 비해 눈성형의 경우 수술시간도 짧고 회복기간도 빠른 만큼 노하우를 갖춘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수술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도움말=박용삼 더라인성형외과 원장

원문보기

다음다음글 #[시사뉴스]'외모도 경쟁력' 남자성형 '눈-코성형' 문의증가
이전이전글 #[스포츠한국] 세월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예쁜 얼굴' 기준은?
  • 목록
빠른상담
지방흡입&이식
더라인 Signature
체형 지방이식
파워V윤곽술
팔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
종아리성형
미니지방흡입
부위설명
LAST 다이어트
LAST 다이어트
빼라빼라
가슴성형
가슴재수술
가슴확대수술
처진가슴교정술
가슴축소
유두/유륜성형
초음파유방진단
신선줄기세포&리프팅&쁘띠
신선줄기세포 연구소
줄기세포 재수술
신선줄기세포 흉터치료
신선줄기세포 모발치료
신선줄기세포 지방이식
비수술 리프팅
안면거상
Cell럽 부스터
쁘띠성형
눈성형
크리스탈 눈성형
눈재수술
눈성형 
눈매교정술
상하안검
이마거상
코성형
바비코성형
줄기세포 코재수술
코재수술
코성형 
Fit me 코성형
남자성형
남자지방흡입
더라인소개
더라인 소개
의료진 소개
학술활동/보도자료
글로벌 네트워크
병원둘러보기
오시는길
마취통증
공익활동
스타와 함께
★아카데미
이벤트 / 수술 전후사진
이벤트
공지사항
수술전후사진
리얼셀카
영상후기
더라인 TV
수술후기
상담/예약
온라인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
카카오상담
진료예약
병원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공지사항| 온라인상담| 진료안내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톡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닫기